Korea / Lyric Korean

Ah Moo Mal Do Ha Ji Ma Yo/Don’t Say Anything by SOUL FOOD


Romanization

Amumaldo haji mayo
Geudae yaegin byeonmyeongeul ppun
I sunganmaneun amumaldo haji malayo
Hokshirado jigeum naege halmal issdamyeon
Dashi saranghandan mal geu malijyo
Geudae nareul barabomyeon
Amuneukkim eobsdan deushi
Taeyeonghan cheok geu-ui yaegil hagon haesseossjyo
Hwakshin eobshi baraboneun naui nunbichen
I sungani ol geoseul molrassnayo
Waenji geuraessjyo geudaereul cheoeum bolttaebuteo
Ireon ibyeoleul junbihaeongeojyo
Geudael jiwonaeryeo halsurok
Nae mameun himdeuljiman
Na ijeneun kkumeseo nuneul tteoyajyo
Saranghan gieoke tto nunmuli nado
Imanhamyeon gwaenchanheun ibyeolijyo
Ireonmalhago dolaganeun naenae
Huhoehal geol nan iljyo
Geudae namankeum apahal suneun issnayo
Gipeun sarangmankeum himdeuljirado
Gyeondilsuneun issgessjyo u~
Majimak geudaelwihan seonmulinikka
Geudael jiwonaeryeo halsurok
Nae mameun himdeuljiman
Na ijeneun kkumeseo nuneul tteoyajyo
Saranghan gieoke tto nunmuli nado
Geudael jiulkkeo-e-yo
Ijen jiulkkeo-e-yo
Amureon mal hajimayo ijeoyo~

English Translation

Don’t say anything
You only make excuses
In those moments don’t say anything.
Maybe you have something to say to me now
The words “I want to love you again”
When you look at me you don’t feel anything
I pretended to boil when you spoke to me
But in my eyes you can see the lack of firm belief
I didn’t know that this moment would come
I didn’t know why, but from the first time I saw you
I prepared myself for this break-up
*CHORUS*
I’m trying to erase you
My feelings are strained
But now I see you in my dreams
And I cry again at the memories of our love
But even then I’m okay that we broke-up
Things were always that way
The moments with me
The expression on your face was already familiar
Even then you had that vacant look of resignation
I didn’t know that this moment would come
I didn’t know why, but from the first time I saw you
I prepared myself for this break-up, woh~
* Repeat
I speak but hope you’ll come back to me
I know I’ll regret this
You can’t hurt me anymore
Deep love is tough too
I can cope~ woo
Because that is my final gift for you…
* Repeat
I’ll erase you
Now I’ll erase you
Don’t say anything, forget it~

Credit to Korean Craze

Back To List

One thought on “Ah Moo Mal Do Ha Ji Ma Yo/Don’t Say Anything by SOUL FOOD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