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 Lyric Korean

Ang Shin Ee Yut Na Yo/You Were There by Lee Min Young


Romanization

Oneuldo geudaereul bonaemyeon
Waenji heojeohan mam ppunijyo
Hokshina ireonge saraniramyeon
Geudaen ireon naemam alkkayo
Naegyeoten neul isseojun saram
Baro dangshinieossnayo
Ijeya sarangeul kkaedalassneunde
Neomu neujeungeos anigessjyo
Saranghandan malhalgeol geuraessnayo
Hokshi geudaega him-e gyeowo nunmul jilttaemyeon
Nae pum-e gidael su issge gidaryeoyo
Ipga-e neul maemdoldeon saram
Baro dangshini eossnayo
Ijeya sarangeul kkaedalassneunde
Neomu neujeungeos anigessjyo
Saranghandan malhalgeol geuraessnayo
Hokshigeudae naemam deulrishinayo
Haengyeo geudaega him-e gyeowo nunmul jilttaemyeon
Gidaelsu issneun hansaram
Dan hanaui dunune bichyeojin han sarami
Geudaeyeossnayo dangshini eossnayo
Saranghandan malhamyeon oshilkkayo
Hokshi geudae meolri gajimalayo
Haengyeo geudaega maldo eobshi tteonashindamyeon
Sumgyeodun naesarang gajyeo gayo
(Saranghanda malhalgeol geuraessnayo hokshi geudae nae mam deulrishinayo)
Haengyeo geudaega him-e gyeowo nunmul jilttaemyeon
Nae pum-e gidael su issge gidaryeoyo

English Translation

If I send you away today too
I will only empty my heart thoughtlessly
But on the other hand if this is love
Do you understand my feelings?
The person always by my side
That was you, wasn’t it?
You see, now I understand love
I know it is so late~
Did I tell you that I love you?
Maybe you can hear my heart talking?
When you feel fed up and want to cry
I’ll be waiting for you to lean against me
The preson always on the tip of my tongue
That was you, wasn’t it?
You see, now I understand love
I know it is so late~
Did I tell you that I love you?
Maybe you can hear my heart talking?
When you feel fed up and want to cry
There will be one person waiting~
In these two eyes, there was just one person shining
It was you, it was you, wasn’t it?
If I tell you I love you, will you come?
Maybe you’ll go further away~
If I leave without telling you
I’ll take my hidden love with me
(Did I you that I love you?
Maybe you can hear my heart talking?)
When you feel fed up and want to cry
I’ll be waiting for you to lean against me

Credit to Korean Craze

Back To List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