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 Lyric Korean

Tonight by Yoo Jin (Space A)


Romanization

Tonight oneulbamdo banjjakineun byeoleul bomyeo gidohaesseo
Naeil dashi gihoel dalrago neoreul uyeoncheoreom man-nage
Naege ireon maeum cheoeumira deo manhi seolreina bwa
Gaseumi dugeundugeun georyeo ige sarang ingabwa
Geureohge barabojima nal boneun nunbich neomu tteugeopjanha o~
Jogeum man gidaryeo jwo jigeum gago isseo
Kkumeul kkuneun naege nawa ganeun gili bichi nadorok
Nae jeonbureul julge neol saranghae nuguboda deo
Uri cheoeumteo teukbyeolhage saranghan geon anijiman
Niga jakku bogo shipjanha neoreul gidarige doejanha
Ireon shimpandeuleul gidaryeosseo ni sarang mangseolijima
Jogeumeun swipge heorakhalge niga himdeulji anhge
Amureon geokjeonghajima ijeneun neoui gyeote naega isseo o~
Jogeum-man gidaryeo jwo jigeum gago isseo
Kkumeul kkuneun naege nawa ganeun guili bichi nadorok
Nae jeonbureul julge neol saranghae nuguboda deo
Au~
Gwaenchanha saranghaedo ijen yaksokhalge
Neoui maeumsoke hangsang byeonchi anhneun boseoki doelge
Nae maeumeul dahae neol saranghae nuguboda deo
Neol saranghae nuguboda deo o-o-o o-o-o

English Translation

Tonight I wished upon the shining stars tonight too
I asked to be able to run into you tomorrow
This is the first time your heart has felt like this
It seems to be beating harder for me
My heart is thumping, so I guess this is love
Don’t look at me like that
You are too shy to meet my gaze, oh~
*CHORUS*
Wait a little bit, I’ll go now
You light the path for me to walk in my dreams
You make me complete
I love you more than anyone
Our love was special from the start
I sometimes want to see you
I find myself waiting for you
We waited for the judges
Don’t hesitate with your love
I won’t let it be tough for you
Don’t worry about anything,
Now I am beside you, oh~
* Repeat
Even if love is alright I’ll promise now
I’ll be a never changing jewel in your heart
My heart is trying
I love you more than anyone
I love you more than anyone, oh~

Credit to Korean Craze


Back To List

Leave a Reply

